소소한 일상 먹어본 후기공유

뉴트리데이 뉴트리디데이 디카페 허벌티 테이스트 다이어트차 후기 공유

숑이 2021. 4. 15. 14:27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집니다. 그래서 신경 쓰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도 요즘 집콕이 일상이 되고 생활이 되어버려서 움직임은 현저히 줄어들고 활동량이 적어졌습니다. 그리고 늦은 밤에 자주 이것저것 먹었더니 급 확 찐자가 되었습니다. 늦은 저녁 배달음식을 많이 먹다 보니 잘못된 식습관으로 갑자기 살이 찌기도 했고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고 건강에도 좋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생기고 다이어트에 대한 음식과 건강기능식품 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서체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 종류로 검색해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꽤 많은 뉴트리 디-카페 허벌티 테이스트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쿠팡으로 구매해서 먹어보고 좋았어서 내 돈 내산 다시 한번 더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허벌티스러운 그린색 상자에 1.5g 90포가 들어있습니다. 섭취방법은 1일 2회 , 1회 1포를 따듯한 물 100ml(종이컵의 2/3 정도)에 잘 섞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간편하게 한포씩 점선에 맞게 자르면 쉽게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차도 먹는 법이 불편하면 잘 안 먹게 되더군요. 처음엔 1포에 진할까 봐 물을 좀 더 넣었더니 밍밍 했습니다. 써진 용량에 물을 맞춰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참고로 하루에 식후나 운동 후 3-4잔 정도 마십니다. 카페인이 없어서 안심하고 더 먹을 수 있습니다. 뉴트리 디카페 허벌티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합니다. 저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 날에는 한 번에 2포씩 진하게 타 마시기도 합니다. 무지방, 무설탕, 무카페인입니다. 자기 전에도 카페인 걱정 없이 마실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가루가 곱고 향은 레몬홍차 같은 허브향이 납니다. 맛은 거부감 없는 허브티 같습니다. 따듯한 물에 조금 가루를 녹이고 정수로 물을 조금 더 받습니다. 생각보다 가루가 따듯한 물에 잘 녹지 않습니다.

 따듯한물에 가루가 녹은 차 색깔입니다. 커피보다는 연한 색입니다. 처음엔 먹었을 때 향긋한 허벌티의 향만큼 목 넘김은 맹숭맹숭했는데 몇 번씩 계속 마시다 보니 적응되고 좀 더 진하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젠 밥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뉴트리 디카페 허벌티를 먹지 않으면 이상하게 더 찌는 느낌이 듭니다. 체지방수가 과다하게 측정되거나 과식으로 뱃살이 찌신 분 몸에 비해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꼭 이 차 때문은 아니지만 운동 후에도 한잔씩 마셨고 식후에도 마시고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따듯하게 마셨더니 차가운 몸도 따뜻해졌습니다. 기초체온이 올라가니 살이 덜 찌는 체질로 바꿔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살이 빠졌습니다. 꾸준히 내 돈 내산 먹어볼 생각입니다. 식후 차로 날씬하고 건강한 생활 함께 해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