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공유

블루마운틴 키즈 우븐슈즈 6살남아 사이즈팁 공유

숑이 2021. 4. 20. 11:08

안녕하세요. 우리 가족이 모두 신고 있고, 애정하고 추천하는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입니다. 저번에도 포스팅을 했을 정도로 온 가족이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사이즈가 다양해서 남녀노소 아이 할 것 없이 다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입니다. 특히 아이들은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서 좋아하고 , 데일리용 우븐 슈즈라서 걷기 시작하고 뛰면서부터 계속 사이즈별로 신었던 브랜드입니다. 특히 수작업으로 한 줄 한 줄 당김 정도를 조절하여 완성된 착용감으로 기성화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편안함이 있어서 신어봐야 알수 있습니다. 한번 신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만하면 홍보대사 해야 될 듯합니다. 그만큼 애정 하고 봄 여름엔 정말 이만한 게 없습니다. 내 돈 내산 적극 추천합니다.(160 사이즈 기준) 68g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밴딩 우븐 소재로 발 움직임이 편하고, 피로감 없는 착용감에 맨발에 신어도 통풍 잘되고, 거기에 디자인도 심플하고 백 점 만점에 백 점 나무랄 데 없는 데일리용 우븐 운동화입니다.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키즈라인은 전에도 포스팅해보았지만 상자가 귀여움 자체입니다. 박스는 색상이 생지 느낌의 상자 그대로입니다. 블루 마운틴 영문의 글씨체가 귀엽습니다. 칼라풀하게 매치해서 포인트를 주었고, 키치 한 느낌을 줍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909-KSW201HIK 그린 색상 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2만 원 초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운동화입니다. 겉감1)재질은 겉감 이 폴리에스터 60%, 엘라스 토디엔(지정 외) 40% 겉감 2) 천연가죽(소가죽)/안감:합성가죽/인솔:폴리에스터/아웃솔:EVA입니다. 블루마운틴 기술로 탄생한 아웃솔은 보행 시 발과 지면이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은 고무 소재를 추가해 아이들이 뛰고 달릴 때 미끄럼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뒤꿈치 부분 힐컵은 아치형 라인으로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싹 감싸줍니다. 매일 신어도 편안해서 데일리 슈즈로 적당합니다. 아이가 발볼이 넓지만 우븐 밴딩의 늘어짐으로 발등을 조이지 않고 느슨해서 편합니다.

 크록스처럼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도 키즈에선 지비츠가 하나씩 포인트로 들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그린색에는 수박이 포인트로 들어있습니다. 수박과 그린 색상 매치가 잘 어울립니다. 어쩜 여름에 어울리게 수박인지 너무 귀엽고 지비츠 때문에 아이가 더 신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지비츠가 잘 빠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에 포스팅했던 키즈 우븐 슈즈도 놀이터에서 하루 만에 빠져서 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지비츠 다는 저만의 방법은 지비츠 위치를 밴딩 부분이 신었을 때 잘 늘어나지 않는 뒤쪽 부분에 다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래야 빠지지 않습니다. 6살 남아 키가 작은 편은 아닙니다. 보통 180이 맞는데,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키즈는 타이 트지 않아서 정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조금 여유 있게 잘 맞습니다. 발 편한 키즈 운동화 블루마운틴 우븐 슈즈 추천합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서 맨발로도 신을 수 있고 해변용 슈즈를 따로 살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도 만족하며 신기 실수 있을 겁니다. 발이 편한 쾌적함이 있는 아이 신발로 추천합니다. 저는 만족하며 온 가족 다 신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