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공유

암앤해머 컴플리트케어치약 사용 후기 공유

숑이 2021. 4. 23. 22:38

안녕하세요. 나이가 먹고 출산을 하고 나니 치아와 잇몸이 예전처럼 튼튼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요즘 잇몸이 안 좋아지면서 치과에 다니고 치약과 칫솔질의 중요성이 느껴집니다. 평상시에 꾸준히 치아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치약을 쓰더라도 성분 좋고 괜찮은 제품으로 써야 하겠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고민하고 선택한  지금 쓰고있는 치약을 추천하고 공유해 볼까 합니다. 베이킹소다가 함유된 174년 전통의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암앤해머 덴탈케어 컴플리트 케어 치약입니다. 요즘 윤여정 배우님께서 암 앤 해머 광고 모델로 나오십니다. 티브이 광고로 암앤해머 제품을 자주 보게 되어 저도 내 돈 내산 쓰고 있는 암앤해머 치약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선물 받아서 써보고 좋아서 2년째 구매해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암앤해머 텐탈 케어 컴플리트 케어 치약은 치아를 깨끗하게 튼튼하게 그리고 구강 내 산성 중화를 만들어주는 치약입니다. 베이킹소다 함유량이 65%, 불화나트륨 905ppm입니다. 알칼리성으로 구강 내 환경을 중화시켜서 산 생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치약입니다.

암앤해머 컴플리트케어 치약은 마트에서 많이 들 보았을 것 같습니다. 오렌지 옐로 칼라로 눈에 확 띄는 색상입니다. 저는 주로 핫딜 뜨거나 마트에서 묶음으로 세일할 때 쟁여 두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묶음으로 행사할 때 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암앤해머 치약 종류에는 덴탈케어, 컴플리트 케어, 화이트 스파클, 에나멜 케어 4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컴플리트 케어가 가장 베이직하고 가장 많이 쓰고 대표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민트향 첨가로 거부감이 적기 때문에 처음 베이킹소다 치약을 사용할 때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강한 치약이기도 합니다. 이 치약을 검색해보면 극과 극의 사용감이 있는데 저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며칠 써보시길 권합니다. 하루정도 써 보았을 땐 좋은 점이 눈에 띄지 않아서 쓰지 말까도 했었지만 며칠 써보니 좋은 점이 아주 많았습니다. 그래서 계속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치약을 살짝 짜보았습니다. 사용감은 미세한 베이킹소다 알갱이가 이를 닦을 때 치아 사이사이에 껴있는 게 느껴지고 거품은 많이 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노멀 한 박하향 치약에 익숙해져 있던 사람에게 처음엔 살짝 거부감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암앤해머 덴탈케어 컴플리트 치약을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다른 걸로 잘 갈아타지 못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유의 민트향의 개운함과 그 맛이 있습니다. 처음엔 박하향에 익숙해 있던 저는 밋밋하고 아주 강한 짠맛의 치약에 당황을 했습니다. 그래서 며칠만 써보고 이상하면 쓰지 않으려고 했는데 며칠 써보니 입안을 헹구고 나면 개운함과 잔여감이 정말 좋았어서 지금까지 계속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특히 입속 혓바닥의 백태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혓바닥 클리너로 닦은 것처럼 깨끗해져서 놀랐습니다. 또 치태 제거 효과와 입냄새 제거를 잘 잡아 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치약 유목민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치약의 개운함과 백태 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은 암앤해머 덴탈케어 컴플리트 케어 치약을 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돈 내산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