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공유

비타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 사용후기 추천

숑이 2021. 5. 8. 13: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 다 귀찮아서 로션도 올인원 제품만 쓰시는 저희 집 남의 편 님의 로션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여러 가지 치덕치덕 바르는 걸 싫어하고 가볍게 한 가지만 씻고 바로 바르기를 좋아합니다. 저희 집 남의 편 님은 1년 정도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만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남성 올인원 제품은 여러 상품들이 있지만 너무 과한 건 올인원이라 하기에 부담되고 피부가 답답하다며 실패한 상품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은 구매 후 만족도가 높고 괜찮다고 하여서 꾸준히 쓰고 있는 상품입니다.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은 칙칙하고 생기가 부족한 피부를 편리하게 케어하여 환하고 생기 있는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5가지(칙칙함+건조함+주름+피부 고민+편리성)가 올인원으로 되어 있어서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 유래 해수 함유로 해수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충분한 해수 에너지와 더불어 더 딥한 수분 공급을 위해 히알루론산 컴플랙스(5종)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 진정의 강자 병풀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복합성 합성성분으로 한 번 더 보습을 돕고 피부 밸런스 정리와 수분 증발의 걱정을 덜었습니다. 제품은 한 상자에 155 ml×2개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만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로션의 타입은 펌핑 타입으로 제형은 젤입니다. 올인원 로션 치고 가성비가 좋아서 향기는 기대도 안 했는데 라벤더 타입의 상쾌한 후 제아 향이 불쾌한 냄새도 잡아주며 부담스럽지 않은 상쾌한 마무리를 해줍니다. 제형이 젤 형태의 가벼운 느낌이어서 겨울보다는 지금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로션입니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남은양은 부드럽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토너, 에멀션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보습크림 단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안 직후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저희 집 남의 편 님의 피부 타입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으로 수분 부족 지성입니다. 과하게 기름져서 번들 거리기도 하고 수분 부족으로 각질이 일어나는 푸석푸석한 피부입니다.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을 바르고 난 뒤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많이 줄었습니다. 또 촉촉함을 유지시켜 유분이 아닌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수분은 풍족하고 마무리는 산뜻합니다. 세안 후 다른 수분, 영양크림 없이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로션 하나만 발라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건성피부 타입이라면 여러 번 덧 발라 주면 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고 정직한 품질로 만족하는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입니다. 올인원 제품 쓰시고 있다면 남자로션으로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볍고 산뜻한 남자로션 찾으신다면 비타 할로 아쿠아 딥 하이드레이트 올인원 로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