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먹어본 후기공유

액트 투 전자렌지용 팝콘 버터맛 세상쉬운 아이들 간식 추천

숑이 2021. 6. 14. 10:10

안녕하세요. 토요일 주말 아침 날씨가 화창하니 좋습니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한낮엔 외출을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한낮엔 집에서 아이들과 보내고 오후쯤 바깥활동을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왜 주말 아침엔 아이들이 부지런하고 다들 일찍 일어나는 건가요. 알 수가 없습니다. 평상시 원에 갈 때는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아이들인데 말입니다. 오늘 아이들 아침은 토스트로 간단히 챙겨주고 영화 한 편 보여주면서 간식은 팝콘으로 줄 예정입니다. 영화관엔 못 가지만 기분은 내면서 보면 좋으니까 팝콘에 음료까지 완벽하게 세팅해주고 저는 자유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아주 간편하고 맛있는 아이들 국민간식 전자레인지용 액트 투 팝콘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저는 홈플러스 익스플레스에서 한팩에 3개짜리 3천 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평상시에는 온라인에서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편입니다. 전자렌인지로 간편하게 갓 튀긴 팝콘을 손쉽게 먹을 수 있고 누구나 좋아하는 팝콘입니다. 특히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트랜스 지방 0g 제품의 제품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적합한 버터맛 팝콘입니다.

팝콘의 조리법은 비닐을 벗기고 3단으로 접혀 있는 봉지를 위로 향하게 편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법 그림이 아래로 오래 놓고 전자레인지 회전 시 걸리지 않게 놓아주세요. 전자레인지 성능에 따라 2분에서 3분 정도 돌립니다. 연속적으로 팝콘이 튀겨 진후 1-2초 간격으로 뜸해지게 튀겨지면 레인지를 끄면 됩니다. 매우 뜨거우므로 조심해서 봉지를 꺼낸 후 얼굴에서 멀리하여 봉지의 살짝 열려있는 구멍을 대각선 방향으로 당기면 손쉽게 봉지가 열립니다. 갓 튀긴 팝콘은 매우 뜨거우므로 조심하며 꺼내야 합니다. 아이들은 위험하므로 어른들이 도와주어야 합니다.

저희 집 전자레인지는 3분 정도 튀겨야 맛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 3분이면 고소하고 바삭한 영화관 팝콘을 그대로 집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간혹 더 튀기고 싶어서 3분 이상 튀겼더니 타게 되고 탄 냄새랑 연기가 장난이 아녔습니다. 사용법에 따라 전자레인지 옆에서 지켜보며 튀겨지는 간격이 뜸해질 때 끄는 게 가장 잘 구워지는 거 같습니다. 액트 투 버터맛은 다른 제품들보다 많이 짜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주기 알맞습니다. 

저희 집 만의 팁은 캐러멜 시럽을 흑설탕, 버터, 올리고탕을 섞어서 추가로 넣어주면 식었을 때 딱딱하게 굳어서 제대로 캐러멜 팝콘으로도 드실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영화 볼 때나 독서할 때 간식으로 안성맞춤이고, 어른들은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가벼운 안주로 딱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액트 투 팝콘 어떠세요. 집에서 간편하게 갓 튀긴 따듯한 팝콘을 먹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양도 제법 푸짐하고 맛있어서 급할 때 쉽게 줄 수 있으니 구비해 놓고 그때그때 주면 좋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팝콘 집에서 간편하게 드셔 보세요. 내 돈 내산 추천합니다.아이들 있는 집에선 필수로 챙겨두면 유용하게 엄마의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